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지코바치킨 응암1호점


평일 13:00~12:50

토 13:00~24:00

순살양념치킨 매운맛 = 진리 19,000원

밥과함께 먹으면 더 좋은 치킨

우리동네에 지코바가 있다면~! 좋은 동네 사시는겁니다 ㅋ


근래에 배달음식중 최강 치킨을 드디어 찾았다.

교촌, 네네, 굽네, BHC 등 통닭에게 드디어 요리같은 맛좋은 치킨을 찾았다.

이름하여 '지코바'

캐릭터는 어렸을적 김예분 누나가 진행했던 프로의 달려라 코바를 닮았다. 같은놈인건가??

순살치킨 매운맛을 시켰다. 19,000원


뚜껑을 열자 매운향과 달콤한향이 어우러져 침샘을 자극했다.

양도 뼈가 없는것 치곤 푸짐하다.

원래 뼈닭파라 뼈없는걸 선호하진 않지만 매운 닭이다 보니 지레 겁을 먹고 순살을 시켰다.


한쪽에선 불닭볶음면 쫄볶이를 탐색중이다.

신제품이라 먹어보았다. 맛은...쒯이다.

다음부턴 안먹기로했다 ㅎㅎ


얇게 썰린 청양고추가 군대군대 보이는데 정말로 침이 그냥 나온다.



전자렌지에서 햇반을 돌린 후에 치킨을 얹어서 밥과함께 뚝딱

잠시 정신을 잃고 보니 햇반이 없어졌다.

너란녀석 참....


먹고 난 후의 후유증이라면 화장실을 들락날락 해야한다는것.

하지만 이정도 맛이라면 충분히 감수할 수 있다.

건강하게 매운맛이다. 캡사이신을 이용하지 않고 청양고추로 맛을낸것 같다.






이번주도 지코바로 끝장을 내야겠다.

간만에 기분좋게 땀을 흘리며 음식을 먹으니 너무나도 행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