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상수동 제비다방 '연희별곡' 공연관람후 식사를 하러 두리번 대다가 어마어마한곳 발견했습니다.

'당인동 국수공장'

이름부터가 무시무시하네요. 평양냉면보다 함흥냉면을 좋아하지만 일행들이 좋아해 도전해봅니다.


[간판 - 옛스럽고 깔끔합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 납니다. 테라스를 예쁘게 잘 꾸며놨네요.

야외에도 자리가 있지만 요즘같이 추운날은 힘들겠죠 ㅎ


[야외탁자]

날씨 좋을땐 여기서 먹어도 운치가 있을듯 합니다.

외부 인테리어도 꽤나 신경을 쓴 흔적들이 보이네요.




[실내사진]

수전증이....ㅠㅠ

실내 테이블은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 식당이라 푸근한 느낌이납니다.

오랫동안 소주를 때리고싶은 그런느낌..하지만 식당이라는거!


[메뉴판]

아래는 주문한 목록입니다.

당인냉면 7,000원 - 평양냉면 (밍밍한 스타일의 술안주로 좋습니다.)

비빔메밀면 7,000원 - 비빔냉면(맛있습니다. 평냉 싫어하시는분 추천, 면 추가해 나눠드세요!)

소고기수육 23,000원 - 육질이 부드러워 안주로 강추합니다.

녹두전 8,000원 - 가성비 뛰어나며 맛도 좋더라고요.


항상 음식점에 가면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를 시키는데 수육을 주문한건 신의 한수였습니다.


[비빔메밀면 7,000원]

고기도 풍성하게 들어있고 비빔장이 걸쭉하니 비냉좋아시는분들은 불호중 '호'일듯 합니다.

계란 지단과 고기 얹어 먹으니 맛있습니다.

갈비집에가도 전 닥치고 비냉스타일이라...결정장애 있는분은 비빔메밀면 무조건!! 시키세요~

[당인냉면 - 7,000원]

앞서 말씀드렸듯이 개인적으로 평냉을 싫어합니다.

겨자,식초,다대기 등등 넣은 물냉면은 좋아하는데 역시 평냉은 밍밍합니다.

하지만!

먹을수록, 술과 먹을수록 육수가 땡기는게 신기하더라고요.

이건 무조건 소주와 함께 먹어야합니다..ㅋㅋ

다음번 재방문시 소주와 먹을 생각입니다.

평양냉면을 좋아하는 일행은 존맛탱이라고 하네요.


[녹두전 8,000원]

녹두전 비주얼 끝내줍니다. 어렸을때 자주가던 회기동의 이모파전집처럼 두툼합니다.

지금 보이는 이 녹두전은 배고픈 좀비들에 의해 5분만에 사라졌습니다.




[소고기 수육 23,000원]

대망의 소고기 수육입니다. 가스레인지와 함께 조리되어 나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제일 중요한 맛은 소고기 본연의맛을 잘 살렸습니다. 고기의 질이 좋은것 같네요.

근처에서 모임있을때 여긴 무조건 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굉장히 깔끔한게 맘에 들었습니다.




[주방 & 홀]

오픈형 주방이라 조리과정이 보이네요.

폐쇄된 주방보다 믿을만 한듯하고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는듯합니다.

제일 중요한 화장실!

굉장히 깔끔합니다.

여기 사장님의 성격을 그대로 반영해주는듯 하네요.


모든음식은 제돈내고 먹습니다....지갑이 얇아집니다....

상수동 맛집 추천합니다.




짱구도사 평점(별 5개 만점)

맛 : ★★★★☆

서비스 : ★★★★

가격 : ★★★★★

위치 : ★★★(상수역 4번출구 인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