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하도댁 흑돼지 두루치기


하도댁 흑돼지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화1길 25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15~17 브레이크타임)

전화 : 064-784-0823

주차 : 10대이상은 가능해보입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제주를 방문하였습니다.

여자친구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제주에 있는 인연과의 만남

그리고 머리를 식히고 싶었습니다.


제주도는 갈때마다 색다른 곳입니다. 매번 자연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에 감동을 받곤 합니다. 특히나 이번엔 여자친구와 함께여서 더욱 더 행복했습니다.

그와중에 맛있게 먹은 식당 공유해드릴께요


짜장면이 먹고싶다면?? 아래 클릭!

제주도민 맛집 구삼반점




기본 메뉴판

두루치기 8,000원. 공기밥 포함입니다! 된장찌개는 안된다고 하네요~

항상 안되는지는 문의하셔야할듯 ^^


기본찬 세트 Go! Go!

미역국??

비쥬얼은 미역국인데 좀 특이한 해초가 들어가있는 국이었습니다.

물어본다는걸 깜빡했네요 ㅠㅠ 맛은 좋더라고요.

두부

일반두부에 양념이 올려져있는 특이했던(?) 반찬.

순두부 식감을 생각하고 집었다가 딱딱해서, 일반두부로 이렇게 나오는거 첨봤습니다.

so..so..

상추와 고추

상추가 너무 싱싱해서 좀 놀랐습니다. 직접 재배하시는건가?


마늘과 쌈장

자세한 설명은 필요없겠쥬?


김치

노멀합니다.


깻잎

도둑이야! 여기 도둑놈이 있습니다. 밥도둑. 맛있습니다.

청경채 무침

간이 적당하고 좋네요


반찬 전체컷입니다.

싱싱해보이쥬?


대망의 메인요리

흑돼지 두루치기 : 8,000원(1인분)

사진은 4인분입니다.

※ 몇년전에 가격이 6천원이었답니다.

물가상승률을 감안하고 보더라도 8천원이면 너무 합리적인 가격이네요.

맛, 가성비 모두 만족시켰습니다.

입이 짧은 제가 제주도에서 살아남는법은 일단 고기류입니다(ㅋㅋ)

고기는 가급적 실망시키지 않으니까요


자글자글~ 끓고 있는 두루치기 입니다.

자작할때까지 계속 끓여줍니다.

아무것도 안하셔도됩니다~ 서빙하시는분이 다 해주십니다.

정말 맛있겠쥬?



두루치기 맛있게 먹는법

 상추 + 두루치기 + 밥 + 마늘 + 쌈장

밥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내부가 넓어서 단체로 가도 좋아보입니다.

방문했을때 시간이 애매한 11시15분 정도였던듯한데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일요일)

식사를 거의 12시에 마쳤는데 그때부터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군요.


제주도민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관광지와는 조금 멀리 떨어져있기때문에 일부러 오지않으면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런 숨은 보석같은 식당을 찾는것도 제주도를 가는 묘미중 하나 아닐까요?


벌써 이 음식이 그리워지네요.



아기자기한 실내 소품입니다.

해녀들이 쓰는 망인듯합니다. 너무 귀엽네요~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101번 버스를 타면 공항에 편리하게 갈 수 있습니다.


 

서울로 돌아오는 비행기안에서 잠을 뒤척였네요.

워낙에 비행기를 무서워하는지라 난기류만 만나면 매일 겁을 먹네요 ㅠㅠ


공감버튼은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