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통영에 있는 맛집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통영내에는 생각보다 먹을만한 식당이 없어서 찾고 찾던중

통영 시민에게 훈이시락국을 소개 받았습니다. 

백반집인데 반찬 자율배식에 국밥 한그릇 나옵니다. 사진 보고 가실께요 ^^


시골느낌의 구수한 간판

주말에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줄이 깁니다.

20분 정도 웨이팅하니 자리가 금방 나는군요.

따로국밥 - 5,000원 (말이 4,500원)

요즘 세상에 5천원 짜리 밥이라니요! 정말 충격적이네요

반찬 보시면 더 놀라실겁니다.


가격과 맛 다 만족스럽습니다.


먹음직스럽쥬?

현미가 들어간 밥이 먹음직 스럽네요.



자율배식찬 맛나보이쥬?

여러가지의 무침반찬과 먹음직스러운 반찬들이 보이네요.

끝내주는 반찬들

이 모든게 5천원이라니!!! 

이집 계란말이가 어마어마합니다.

정말 끝내주는 맛의 반찬입니다.

집에서 먹는듯한 느낌이 나서 더욱 더 구수하네요.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쥬?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맛이에요

가격이 싼만큼 먹을만큼 덜어먹는게 좋겠죠?


다 먹고 난후에 너무나도 감동을 받아 꼭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통영에 가실분들은 서호시장을 찾으신후 '훈이시락국'에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인근에 비슷한 식당이 많지만 이집이 유독! 맛있답니다.


영업시간 5:30~18:00

주소 : 서호동 177-417

번호 : 055-649-6417

메뉴 : 따로국밥5천원,말이국밥4,500원



        도움이 되셨다면        

 스크랩 &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